글번호
903985

11월 식당 모니터링(12)

분류
모니터요원
작성자
lwb3579
조회수
1391
등록일
2019.11.30
수정일
2024.02.13
11/20  어묵 우동
맛 4 양 4
휴게소에서 자주먹던 맛이었다.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괞찮아서 간단하게 먹기 좋은거같았다. 이런 음식이 많이 나오면 학생들도 좋아하고 많이 먹을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.
11/20 비벼먹는 참치찌개
맛 2 양 3
먼저 양이 넉넉하게 많지 않았다. 그리고 국물맛이 깊은맛이 우려나오는것이 없었고  재료에 신선도가 떨어지는 것이 조금 느껴지는 거같기도 했다. 하지만 간단히 먹기에는 좋았다. 
11/21  수육정식
맛4 양5
학식에 수육정식이 나온다는 사실을 알았을 때 놀랐다. 수육이라면 보통 간단하게 먹는 음식은 보통아니라고 생각하는데  학식에서 나와서 정말 좋았다. 그리고 고기 외에 다른 밑반찬들이 풍족하게 나와서 입맛에 맞게 학생들이 조합하여 골라 먹을 수 있어서 매우 좋았다.
11/21 떡볶이 돈까스정식
맛3 양3
돈까스의 양과 떡볶이를 봤을 때 떡볶이의 양이 약간 적었던거 같았다. 그래서 배식을받을 때 떡볶이를 조금 더 달라고 요구를 하였는데 그대로 주신거 같다. 떡볶이가 적었던것이 아쉬웠고 돈까스는 평범 했던거 같다.
11/22 도시락
맛5 양4
항상 도시락은 늦게와서 품절되어 못먹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  조금 일찍가서 도시락을 먹어보았다. 가격대비와 맛과 양에 대해 가성비가 좋은것 같다고 생각한다.  조합도 좋았고
11/22 수육정식
맛3 양4
수육정식을 갈 때마다 있어서 자주먹는다. 하지만 고기의 질이 약간 달라진거 같다. 고기가 조금 즐기고 딱딱한 곳도 많아 먹기힘든 부분도 있었다. 그리고 같이 된장찌개도 나오는것은 매우 좋은거 같다.
11/23 수 상허도시락
제육, 소시지, 멸치, 볶음김치, 계란밥
맛 4 양 5
오늘도 역시 도시락은 금방 품절되어 못먹을 뻔 했지만 주문을 하였다.  양도 많았고 반찬이 조금씩 달라져서 저번에 먹었을 때와는 조금 다른 느낌이었다. 히지만 금방 품절되는 이유가 있는 것 같다. 반찬이 다양하여 좋았고 밥도 넉넉한거 같아서 계속 찾게 될 것 같다. 도시락의 수요이 많으니 조금더 많이 만들어 놓는것도 좋은방법 일 것 같다.

11/25 흑? 삼계탕
맛3 양5
삼계탕은 삼계탕인데 국물이 검은색인 삼계탕이 궁금하여 먹어봤다. 처음 먹었을 때는 의아한 맛이었는데 계속 먹다보니 나쁘지 않았던것 같다. 하지만 보통 삼계탕이 더 입맛에 익숙해서 그런지 오리지널 삼계탕이 더 맛있는것 같다.

11/26 돈가스 김치찌개
맛4 양3
김치찌개에 돈까스가 들어가 있는 것을 먹었는데 맛은 좋았던거 같다. 하지만 돈까스양이 좀 적은 느낌이 들었다. 김치찌개에 맛은 그냥 평범한 김치찌개 국물 맛 이었다.

11/26 치즈돈까스
맛3 양3
딱 그냥 평범한 돈까스 였다. 학식에서 항상있던 메뉴 였고 그냥 정말 흔하게 먹을 수 있는 맛이었다. 돈까스가 당기는 날이 아니면 굳이 찾아서 먹지는 않을 맛이었다. 돈가스는 소스가정말 중요한데 소스를 한가지 정도 더 늘려 학생들이 선택하여 먹을 수 있으면 좀더 좋을 것같다. 아니면 단무지 김치 배식하는 곳에 소스를 갖다놓아 기호에 맞게 뿌려먹는것도  좋은 방법인것 같다.

11/27 삼계탕
맛4 양5
가격대비 삼계탕은 정말 좋았다. 왜냐하면 닭한마리가 다들어가 있어서 몸보신도 할 수 있었고 부족함 없이 먹을 수 있었다. 그리고 닭안에 밥까지 들어 있어 정말 만족하면서 먹었던 것같다. 자취를 하면서 삼계탕 집을 직접 가지 않는 이상 먹기 힘들었는데 학식에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.
 
11/28  비빔밥
맛3 양4
비빔밥은 들어가는 재료가 풍부해서 좋았다. 먹으면서 건강해 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. 하지만 먹었을 때 엄청나게 맛이 있어다라는 생각이 들지는 않았고 고소한 맛이 부족한점이  아쉬운 부분이었다. 하지만 다음번에도 학식에서 있다면 먹을 생각이 있다.  
이전글
11월 식당 모니터링(12)
다음글
11월 도서관식당 모니터링(12)